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오야스미] 킹사이즈 연어초밥이 먹고싶을 땐 파주 초밥 맛집으로~!

by 다람쥐구 2020. 3. 24.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다람쥐구 입니다.

 

그저께와 어제 이틀 동안 안방 셀프 인테리어를 하느라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서 

어제는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ㅜㅜ

 

이렇게나 이틀동안 열심히 했는데 아직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ㅎㅎ

가구가 오면 정리가 시작될 듯합니다.

 

대충 마무리를 하고 저녁시간이 되었는데

초밥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파주에 드라이브도 할 겸 나가서 

맛있는 초밥집을 검색해보았는데

'오야스미'라는 곳이 인기가 굉장히 좋다고 하길래

저도 가보았습니다.

 

 


오야스미 - 파주점

위치 : 경기 파주시 가나무로 143 112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맛 : ★

분위기 :

 

초밥을 주문하고 초고추장과 단무지를 가져오기 위해 셀프바에 가보니

연어샐러드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1인당 1개씩 먹을 수 있었고, 오늘의 스페셜이라고 적혀있던 것을 보면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 듯합니다.

 

드레싱소스는 사과 드레싱이었는데 상큼하고 연어도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미소된장국은 처음에 기본 세팅으로 먼저 가져다주셨는데

셀프바에 가보니 보온병에 담겨있어서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더 담아 드시면 될듯합니다.

 

저는 연어초밥이 너무너무 먹고 싶었기 때문에

연어초밥 한 판을 주문을 했습니다.

 

연어가 엄청 두툼하고 길고 질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연어가 길어서 가위도 따로 챙겨주시더라고요 ㅎㅎ

 

먹어보니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파주 맛집인 이유가 있는 듯해요!

 

그리고 또 한 판은 연어+광어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양하게 시켰으면 좋았을 텐데 연어가 너무 먹고 싶었어서

연어파티를 하게 되었네요...ㅎ

 

광어도 연어와 마찬가지로 길고 두툼했습니다.

저는 광어의 지느러미 부분을 좋아하는데 지느러미 부분도 아주 길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한 판에 12피스씩 있고 사실 주문할 때는 12 피스면 먹고 배가 안찰 수도 있겠는데?

라고 생각을 했지만.... 

길이도 그렇고 크다 보니 한 판 먹고 나니까 정말 배가 불러버렸습니다 ㅋㅋㅋ

 

연어만 18피스네요..ㅎ 한을 풀었습니다.

 

사진으로 길이가 가늠이 잘 안되시나요?

제가 엄지~약지 한 뼘의 길이가 20cm 정도 되는데 한 뼘 정도 되는 길이였습니다!

 

정말 질 좋고 맛있는 초밥집을 찾고 계시다면

완전 추천드릴만한 곳입니다.!

 

저는 연어와 광어만 주문을 했지만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서 

다음에 다시 간다면 좀 더 다양하게 주문해보고 싶네요

 

오야스미는 체인점으로 파주점 외에 운정점, 원당점이 있다고 하니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____^

 


 

포스팅을 매일매일 하려고 노력했는데

하루가 빠져버리니 조금 아쉽네요ㅜㅜ

 

하지만 취미로 하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포스팅에 스트레스받지 않으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