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에이프릴스킨] 부드러운 모공브러쉬로 미세먼지 깨끗하게 씻어내세요~

by 다람쥐구 2020. 3. 25.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ㅎㅎ

 

오늘도 돌아온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미세먼지가 다시 심해지고 있죠..

또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끼다 보니 입가 주변에 트러블이 점점 많이 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여드름은 잘 나지 않는데 

턱 쪽에 좁쌀 같은 피지가 있어서 그게 매번 스트레스였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피부관리 좀 해볼까 해서 구입한 것이 바로

모공브러시입니다

 


제품명 : 에이프릴스킨 리얼 클리닝 모공 브러쉬

가격 : 12,000 (현재 홈페이지 세일가)

만족도 : ★

이렇게 생긴 모공브러쉬는 이미 다른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죠

저는 세안할 때 화장을 한 날은 클렌징 워터-클렌징 폼으로 이중세안을 하는데

도구 없이 손으로만 세안을 했었습니다.

 

이중세안이기 때문에 잔여물이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자꾸 뾰루지가 하나씩 나서 화장품 잔여물+미세먼지 때문일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모공브러쉬로 깔끔하게 관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원래가 15,000원인데 지금은 홈페이지에서 할인 중이라 

저는 12,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손잡이에는 에이프릴스킨이라고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게 와서 일단 마음에 들었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디자인이 맘에 들어야 더 잘 사용하기도 하거든요..ㅎㅎ

 

손잡이의 모양이 밑부분이 넓게 되어 있는데, 세워놓을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합니다.

세워놓은 모습은 마지막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옆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이 부분은 실리콘으로 되어있습니다.

 

턱이나 코 옆, 미간 같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부분은

뒷면에 있는 실리콘으로 살살 문질러주면서 관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리콘이 거칠지 않고 부드러워서 피부 예민하신 분들도 사용하기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세안하기 전에 한번 세워보았는데 중심도 잘 잡히고 괜찮네요 ㅎㅎ

사용하고 물기를 제거해준 후 세워서 말려주면 될 듯합니다.

 

어디 눕혀놓고 보관하기 싫었는데 세워놓을 수 있는 점이 맘에 드네요

 

 


모공브러쉬로 세안을 해본 후기

 

브러쉬의 모가 겉으로 보기에는 부드러워 보이지 않았는데

세안하면서 얼굴에 사용해보니 정말 부드러웠다.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데

그런 피부인 나에게도 안 아플 정도면 정말 부드러운 건 확실하다

(뒷면 실리콘도 마찬가지)

 

적은 양의 폼클렌징으로도 거품이 많이 나서 좋았고 

세안하고 나서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 부분은 사실 기분 탓일 수도 있다)

 

모공관리가 잘 되는지는 더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는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봄이 왔으니 미세먼지 다시 심해질까요...?

저는 작년에 미세먼지 때문에 안 그래도 약한 피부가 더 약해졌답니다..

세안을 제대로 못한 잘못도 있겠지만요ㅜㅜ

 

이번에는 모공브러쉬로 더 꼼꼼한 세안을 해서

미세먼지에게 당하지 않으렵니다!

 

 

> 제 돈 주고 구매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