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롯데리아] 새우버거,불고기 버거 세트로 점심 한끼 해결!

by 다람쥐구 2020. 3. 27.

방 하나만 새로 하는데 왜 이렇게 힘들까요..ㅎ

어제도 새로운 가구를 들이고 닦고 정리하느라

힘이 다 빠져버려서 블로그는 신경도 쓰지 못했답니다 ㅜㅜ

 

그러다 문득 의무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어

내 몸이 우선이다 라는 생각을 하고 

어제는 그냥 푹 쉬어버렸습니다!

 

 

어제 정리를 하면서 음식을 해먹기는 시간도 부족하고

요리를 하기에 상황도 따라주지 않아

급하게 집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 가서 

햄버거를 사왔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

 

제일 가까운 햄버거집이 롯데리아여서 사 왔는데

저는 롯데리아에서는 항상 새우버거만 먹는답니다 ㅋㅋ

어렸을 때부터 햄버거는 롯데리아에서만 사 먹고

새우버거만 먹었어서 그런지 다른 메뉴는 별로 눈이 안 가고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팍 들지 않더라고요

 

원래 음식에 도전을 잘 안 하는 편이기도 해서 더 그런 듯합니다 ㅎㅎ

 

그런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다른 분들이 올려주시는 음식들을 보면

정말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많아서 

이 음식은 한번 도전해서 먹어보고 싶다 하는 게 생긴 거 같습니다 ㅎㅎ

 

저랑 엄마, 오빠는 새우버거, 아빠는 불고기버거를 사 왔어요

그리고 저는 그냥 감자튀김도 좋아하지만 

양념감자를 더 좋아해서 추가금액 200원을 내고 

감자튀김-> 양념감자로 바꿨답니다!

 

예전에는 포장지가 다 똑같아서 어떤 게 무슨 버거인지

찾기 어려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 포장지에 무슨 버거인지

크게 적혀있어서 그 점이 맘에 듭니다 ㅎㅎ

 

햄버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

저는 케첩을 또 좋아해서 감자튀김 먹을 때

케첩을 잔뜩 묻혀 먹는답니다 ㅋㅋㅋ

 

롯데리아에서 주는 케첩은 뭔가

마트에서 파는 토마토케첩과는 다르게 

더 달달하면서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롯데리아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양념감자입니다ㅠㅠ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맛있어 보이지가 않네....)

 

여러분들은 양념감자 어떤 시즈닝을 주로 뿌려 드시나요?

저는 무조건! 무조건! 치즈 시즈닝을 뿌려먹는답니다

 

다른 시즈닝도 뿌려서 먹어봤는데 저는 치즈가 제일 입맛에 맞네요 ㅎㅎ

 

감자와 치즈 시즈닝 맛을 확 느끼고 싶을 때는 

시즈닝을 하나 더 추가해서 먹곤 하죠^___^

 

어렸을 때는 먹는 양이 적어서

반 잘라서 먹었는데 이제는 하나가 부족한 사람이 되었네요....ㅎ

그나저나 버거는 왜 점점 작아질까요ㅠㅠ

 

작아진 걸까요 제가 많이 먹는 걸까요...

작아진거겠죠......?

 


 

방 정리를 하면서 음식을 해 먹지를 못해서

요즘 계속 사다 먹고 있어요ㅜㅜ

 

오늘도 피자를 사 먹을 계획이랍니다..

얼른 가구가 마저 와서 정리 다 끝내고

인스턴트가 아닌 건강한 집밥을 해 먹고 싶습니다ㅜ.ㅜ

 

그리고 요즘 이웃분들과 소통도 잘 못해서 얼마나 속상했던지...

얼른 정리 끝내고 재밌게 소통하고 싶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____^

 

 

 

 

> 제 돈 주고 사 먹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