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피자마루] 자주 먹는 피자마루 맛있는 메뉴 추천!

by 다람쥐구 2020. 3. 28.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_^

요즘 계속 인스턴트 음식만 먹고 있네요 하핳

 

어제 점심도 요리를 하기가 어찌나 귀찮던지..

체력이 회복이 안되고 있나 봅니다ㅜ.ㅜ

 

그래서 이번에도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피자를 사다 먹었답니다 :-)

 

 

예전에는 피자는 항상 피자스쿨에서 사다 먹었는데

요즘은 피자마루에서 사 먹고 있답니다.

나가서 사 오기 너무너무 귀찮을 때는 도미노피자를 애용하고요 ㅎㅎ

 

피자마루 '골드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입니다

제 주변에는 없지만 sns를 보면 하와이안 피자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더라고요.

 

과일을 뜨겁게 먹는 게 싫다는 분들이 많은듯했는데

저는 하와이안 피자를 너무 좋아한답니다...ㅎㅎ

과일 익혀먹는 것도 좋아해요~

 

이건 각자의 취향이니 할 수 없지만 

골드 하와이안 피자는 정말 맛있어요..!

칠리소스가 발라져 있어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가 있어서 더 맛있고

피자 끝부분에도 고구마 무스가 있어서

피자 끄트머리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가격은 17,900원이었습니다.

 

두 번째 피자는 '고구마 피자'입니다.

저는 고구마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저희 엄마께서는 고구마 피자를 제일 좋아하시기 때문에 ㅎㅎ

 

그래도 피자마루 고구마 피자는 한 조각씩은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좀 뭐랄까요

빵이 굉장히 뻣뻣하고 맛도 전과 좀 달랐어요

 

저만 느낀 게 아니었는지 저희 엄마께서도 고구마 피자를 잘 안 드시더라고요

항상 만들던 분이 안 만드시고 다른 분이 하신 건지..

알 수 없지만 이번 고구마 피자는 별로였답니다 ㅠ.ㅠ

 

가격은 9,500원이었습니다.

 

피자 드실 때 딥핑 소스 꼭 찍어 드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딥핑 소스는 항상 같이 주문을 한답니다 ㅎㅎ

 

예전에 한번 갈릭 딥핑 소스가 단종(?)이 되어서 

더 안 나온다고 한 적이 있어서 300원짜리 팩에 든 딥핑 소스로 

사 먹었었는데 그건 마늘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딥핑 소스는 못 사다가 요구르트맛이 나는 소스가 새로 나와

그걸 사 먹었는데 그건 꽤 괜찮았었어요

 

그렇게 몇 번 사 먹다가 한동안 피자를 먹지 않았고

오랜만에 다시 피자마루에 가보니 갈릭 딥핑 소스가 다시 나오기 시작했답니다!!

 

그 이후로는 다시 피자 사 먹을 때마다 갈릭 딥핑 소스는

항상 같이 주문하고 있답니다 ㅎㅅㅎ

 

가격은 500원입니다.

 

피자 먹을 때 피클도 빠질 수 없죠 ㅎㅎ

저는 피자 먹을 때 탄산음료보다는 피클과 먹는걸 더 좋아해서

가족들과 먹을 때 콜라는 오빠가 마시고 피클은 다 제가 먹는답니다 ㅎㅎㅎ

 

예전엔 피클 양이 굉장히 적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그래도 양이 좀 늘어서 

피자 먹으면서 피클이 아주 부족하다고는 못 느끼며 먹고 있습니다

 


 

요즘 계속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서 앉아만 있다 보니까

정말 확 찐자가 되었어요.. 하핳

 

오늘부터는 인스턴트 줄이고 건강한 집밥을 먹으며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ㅎㅎ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이 글은 제 돈으로 사 먹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