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다이소 이어폰, 선 정리하기 좋은 캐릭터 이어폰 후기

by 다람쥐구 2020. 10. 18.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저는 어제 친척분의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결혼식 하기에

딱! 좋은 날이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서울에 나간 거라

결혼식이 끝난 후에 

 

친척 언니와 서울구경을 하다가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할 

이어폰을 사러 다이소에 갔습니다.

 

 


여러 종류의 이어폰이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 귀여운 캐릭터 이어폰을

골랐습니다 ㅎㅎ

 

친척 언니의 추천도 있었고,

이어폰 선을 정리할 수도 있고,

파우치도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5천 원.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ㅋㅋㅋ

 

 

상자 안에 들어있던 구성품입니다.

 

이어폰 정리 홀더는 이어폰과

연결되어 있는 상태로 들어있었고,

 

검은색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파우치도 귀여운 파우치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좀 실망했습니다 ^^;)

 

이 귀여운 아이가 바로

이어폰 정리 홀더입니다 ㅎㅎ

 

이 친구 말고 분홍색의 다른 캐릭터도 있었는데,

저는 요즘 노란색이 좋고,

이 캐릭터가 표정이 더 귀여워서 이 친구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캐릭터 뒤를 돌려보면 이렇게 틈이 있는데,

이 틈으로 이어폰 선을 감아서

정리를 하면 됩니다.

 

저는 선 정리보다는 귀여운 맛에 

달고 다닐 것 같네요 ㅎㅎ

 

아, 그리고 홀더는 별로 쓰고 싶지 않다면

따로 뺄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귀에 꽂는 부분에도 캐릭터가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그리고 구성품 안에

기본으로 끼워져 있는 이어폰 캡만 있고,

다른 사이즈의 이어폰 캡은 없더라고요.

 

끼워져 있는 사이즈는 중간 사이즈인듯합니다.

 

더 작은 사이즈나, 큰 사이즈를 끼시는 분들은

캡을 따로 사셔야 합니다.

 

(저는 더 작은 사이즈가 필요해서 

이어폰 캡도 구입을 했습니다...ㅎㅎ)

 

줄은 잘 엉키지 않는

칼국수 줄이라고 하죠 ㅎㅎ

 

플랫 케이블로 되어있어서

잘 엉키지 않아 좋습니다.

 


사고서 강의 듣느라 

여러 번 착용했는데,

 

음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이소에서 이어폰은 처음 사보는데

망가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

 

이상으로 후기 끝!

본 포스팅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쓰는 후기입니다.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돌아오는 한 주도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