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힐링하는 날, 화사 별 보러 간 명소-가평 화악산 쌈지공원

by 다람쥐구 2020. 10. 24.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다들 어제 나 혼자 산다 보셨나요?

 

저는 티브이를 잘 보진 않는데

예능 하나 챙겨 보는 것이 바로

나 혼자 산다

입니다 ㅎㅎ

 

어제 화사님 편이 먼저 방송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쉬는 날, 

별을 보러 가는 일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도 하늘 보는걸 정말 좋아해서

낮, 밤 상관없이

하늘을 올려다보곤 합니다.

 

낮에는 파란 하늘과 구름을 보는 게 너무 좋고

밤에는 별과 달을 보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 집 앞도 시간이 늦으면 어둑해져서

친구랑 별구경도 하곤 했습니다.

 

별이 많다고 항상 생각을 했는데

이번 나 혼자 산다 영상을 보니

저희 동네는 많은 게 아니었습니다 ㅎ

 

 

화사님이 한동안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후

오랜만에 갖게 된 쉬는 날,

 

별을 보러 향한 곳은 바로

 

가평 화악산 쌈지공원

입니다.

 

저는 별을 보고 싶어서 

천문대에 갈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별을 볼 수 있는 스폿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이 사진이 CG가 아니라고 하니

더욱 놀랍네요...

 

이렇게 별을 볼 수 있게

전망대도 있다고 하는데요

 

영상에서 화사님이 말하시는 걸로는

어디서 봐도 별이 잔뜩 보이기 때문에

 

굳이 전망대에서 보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강릉 안반데기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별 보러 다니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는 명소일 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이렇게 좋은 장소가 방송이 돼서

사람들이 많이 몰릴까 우려가 되기도 합니다.

 

별 보러 가게 되신다면

꼭 꼭 마스크 착용하시고

손 소독도 철저히, 자주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저는 조금 더 잠잠해지면 

가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