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다가오는 2021년 탁상달력,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달력으로 일정정리

by 다람쥐구 2020. 10. 26.

안녕하세요

다람쥐구입니다.

 

10월도 거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 맘 때쯤 되면

내년을 위한 다이어리와 달력을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다이어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장만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ㅎㅎ

 

그리고 정말 친한 친구가 12월에 생일인데

제가 그 친구 생일에는 항상

선물과 함께 다음 해의 달력을 같이 넣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친구 달력을 사면서

제 달력도 함께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리틀 프렌즈 2021 가로형 탁상 달력

어피치

가격 : 5,800

제가 산 달력은 리틀프렌즈 달력입니다.

 

리틀프렌즈 달력은 어피치와 라이언,

이렇게 두 종류만 나온 것 같습니다.

 

친구가 카카오프렌즈 중에서

어피치를 가장 좋아해서

 

바로 어피치를 집어 들었습니다 ㅎㅎ

 

 

 

리틀 프렌즈 2021 가로형 탁상 달력

라이언

가격 : 5,800

 

그리고 저는 

카카오프렌즈 중에 라이언을 가장

 좋아해서 라이언 달력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원래는 다른 달력을 사려고 했는데

딱히 맘에 들어오는 달력이 없어서

 

카카오도 좋아하고, 라이언도 좋아하니까

이번엔 귀여운 달력을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대부분의 달력이 그렇듯

카카오 달력도 2020년 12월부터 시작합니다.

 

인터넷으로 달력을 구경하다가

11월부터 시작하는 달력이 있어서

 

이 달력도 11월부터 있기를 바랐지만...

11월이면 2020 달력을 쓰는 분들이 많을 테니

할 수 없죠 ㅎㅎ

 

 

제가 달력을 고를 때 기준은

 

1. 전 달, 다음 달 달력이 작게 나와 있는 것

2. 날짜가 칸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

3. 일정을 적을 수 있게 칸이 넓은 것

4. 메모할 공간이 있는 것

인데

 

이 달력은 4번을 제외하고는 

1~3번을 충족하는 달력이었습니다.

 

한 쪽면은 위에서 보셨듯이

일정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게 되어있고,

 

반대쪽면은 

큼직한 날짜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스케줄을 적지 않은 달에는

이렇게 뒤집어서 귀여운 그림과 함께

날짜 확인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매월 다른 카카오 캐릭터가 있으니

달력을 넘기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제 생일이 속한 5월에는 

콘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

 

친구들이 항상 저보고 

카카오에 콘을 닮았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

 

맨 뒤로 넘겨보면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그림과 함께

외출 중임을 표시하는 페이지 등이 있습니다.

 

꼭 집에 두는 게 아니어도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페이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는 집에 둘 거라 사용할 일은 없을 듯합니다 ㅋㅋㅋ

 

참, 그리고 제가 어피치는 선물할 예정이라

뜯어보지 못해서 내지를 

라이언으로 보여드렸는데,

 

어피치의 내지와 라이언의 내지는

같다고 합니다 ㅎㅎ

 

그러니 선택하실 때 내지는 

걱정하지 마시고,

 

좋아하는 캐릭터로 결정하시면 

되겠죠?ㅎㅎ


10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네요~

10월 마무리 잘하시고 

이번 한 주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해서 쓰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