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화 서복] 공유, 박보검 주연 영화 서복, 영화 정보 및 스틸컷 공개

by 다람쥐구 2020. 10. 27.

안녕하세요
다람쥐구입니다

요즘 박보검님이 나오는
‘청춘 기록’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이 마지막회죠?!)

박보검 님과 공유님이 함께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서복’의 개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서복

출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개봉: 12월

 

 

포스터는 두 종류로 나왔습니다

영화 ‘서복’ 제목의 의미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인 박보검 님의
역할 이름을 뜻합니다.

이 ‘서복’이라는 이름에는
또 다른 스토리가 있는데,

중국 진나라 시절,
불로불사의 생을 꿈꿨던 시황제의 염원을
풀어주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을 데리고 

바다 끝으로 향했지만,

 

결국 다시 중국으로 돌아오지 않았다는

'서복'이 모티브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유 X 박보검

 

처음엔 최초의 복제인간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영화라 관심이 가기도 했는데

 

공유님과 박보검 님이 같이 나오는 영화라니

정말 생각도 못했던 조합이라

저는 너무 기대가 됩니다

 

 

스토리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은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힌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제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저는 이 글을 쓰면서 내용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모든 게 새로운 '서복'의 모습을 연기할

박보검 님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마지막으로 영화관에 간 게 언제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서복'이 개봉하면 사람이 없는 오전 시간대에 가서

보고 오고 싶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알바를 하게 되어서

낮에 블로그를 올리기 쉽지 않게 되어버렸습니다ㅜ.ㅜ

 

쉬는 시간에 조금이라도 써놓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힘이 드네요..

 

모두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