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춘천 맛집] 가족들과 가기 좋은, 고급진 분위기의 닭갈비 맛집 '장호 닭갈비'

by 다람쥐구 2021. 3. 25.

안녕하세요 다람쥐구입니다.

알바 끝 + 여행 이후로

현생에 치이면서 살다 보니 

포스팅한 지가 또 몇 주가 지나버렸네요..ㅎㅎ

 

며칠 전에 부모님이 같은 날 

연차를 쓰셔서 가족들과

바람 쐴 겸 운전연습도 할 겸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춘천 하면 떠오르는 음식

바로 '닭갈비'죠?!

 

제가 다녀온 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장호 닭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8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찾아가서 외관을 보자마자

고급진 분위기에 한 번 놀랐습니다.

 

가는 길에 많은 닭갈비집이 있었는데

'장호 닭갈비'가 평이 좋아서 

다른 곳은 보지 않고 바로 갔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넉넉하게 떨어져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 

칸막이도 있었는데,

다른 음식점들보다 더 큰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그 점이 좋았습니다.

 

다행히 저희 가족들이 앉은 쪽에는

사람이 없어서 저희 가족 말고는 없었습니다 ㅎㅎ

 

식사 시작 후부터는 사람들이 꽤 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부부끼리

오시는 분들이 제일 많아 보였습니다.

 

인테리어 일을 했던 저에게

닭갈비집이 이렇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다는 건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ㅎㅎ

 

조명이 다양해서 더 예뻤습니다 ㅋㅋㅋ

 

저희 가족이 시킨 

'양념 숯불 닭갈비'입니다.

 

저는 닭갈비집에 가면 판에 구워 나오는 것만 봤는데

이렇게 숯불로 나와서 놀랐습니다.

 

닭갈비는 초벌로 한번 구워서 나오고,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양념이라 매콤한 맛일지 매운맛 일지 궁금했는데

아이들도 먹기에 좋을 정도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굉장히 연하고 부드러웠고

양념이 잘 베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점..?

양이 좀 적다는 점..?

 

그리고 닭갈비를 먹는다면 

막국수를 빼먹을 수 없죠

 

그래서 시켰습니다 ㅎㅎ

 

닭갈비집을 찾아볼 때 메뉴를 보니

막국수를 안 파는 닭갈비집도 꽤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어머니께서 닭을 못 드셔서 

막국수를 파는 닭갈비집을 찾아야 했습니다.

 

막국수는 '쟁반막국수'가 있었고,

일반 '막국수'가 있었는데

저희는 '쟁반 막국수'로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으로 2인분 양이 나온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__^

 

쟁반막국수는 개인적으로 별★★★개입니다...ㅎㅎ

약간 저에게는 심심한 맛이었기 때문에...

 


평이 좋았던 이유가 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건 다른 닭갈비를 더 시켜보지 못했다는 게

정말 아쉽네요...

 

춘천으로 나들이 가실 계획이시라면,

닭갈비를 드실 계획이시라면!

 

장호 닭갈비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ㅎ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제 돈으로 가서 먹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