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10대 20대가 들기좋은 부담없는 저렴한 가방 추천

by 다람쥐구 2020. 3. 20.

안녕하세요^___^

다람쥐구입니다 ㅎㅎ

 

오늘은 내 돈 내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구입한 건 바로바로 가방인데요!

 

사실 집에서 일을 하고 요즘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

꾸밀일도, 밖에 나갈 일도 없지만

집에서 꾸준하게 옷 구경, 가방 구경을 하고 있답니다ㅎㅎ

 

인터넷으로 구경하던 중 친구도 최근에 가방을 여러 개 질렀다며 보여줬는데

제가 요즘 예뻐서 계속 보고 있던 편지지 모양? 우체부 느낌의 가방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친구가 보내준 링크에 들어가 구경을 하다가

저도 모르게 결제를....!

해버린 가방 같이 보러 가실까요? ㅎㅎ

 

 


제품명 : 돈키 클로버 크로스백 (머스타드 색상)

가격 : 31,850원 (할인받아 29.350원에 구입)

구입처 : 서울 스토어

 

최대한 색감을 비슷하게 맞춰보았는데

보시는 분들 화면에 따라 색상은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ㅜㅜ

 

전체적인 모양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돈키 브랜드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죠~ 

저렴한 가격질도 좋고 마감도 깔끔해서 더더욱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이 가방은 색상도 굉장히 다양해서 

어떤 색상의 가방으로 살지 행복한 고민을 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저는 원래 베이지 색상을 사려고 했는데 친구가 봄인데 밝은 거사라고

하도 뭐라 해서...ㅋㅋㅋㅋ 

요즘 꽂혀있기도 한 머스타드색상으로 구입을 했어요

 

받고 나니 봄에 포인트로 들기 딱 좋은 색상이에요!

더 밝아도 귀여워서 예쁠 거 같은데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둡지도 않은 정석 머스타드색상이었어요

 

저는 자석보다 지퍼를 좋아해서 갖고 있는 가방들은 다 지퍼인데

이 가방은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가볍게 이것저것 넣고 다니려고 구입한 가방이기 때문에

자석으로 되어 있던 점이 더 편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 부분이 가방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겉에서 봤을 때 깔끔해 보여서 그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스트랩!

기존에 갖고 있던 가방들은 두께가 1~2cm 정도로 일반적인 핸드백 스트랩의 두께인데

돈키 가방은 자로 재어보니 4cm의 넓은 스트랩으로 되어있답니다.

 

스트랩이 두껍다 보니 코디했을 때 캐주얼함을 살려주는 듯해요

그리고 저는 스트랩 넓은걸 선호하지만

넓은 스트랩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고민을 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끈 길이 조절할 수 있는 구멍도 넉넉하게 있어

자신이 원하는 길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겨울에는 옷이 두꺼우니까 길게 하고

옷이 얇아질 땐 짧게 해서 귀여운 코디로 하려고 생각 중이에요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안에 작은 포켓이 하나 있고 다른 수납은 없는 형태입니다

 

사실 저 포켓은 팽팽해서 두께가 있는 물건은 보관하기 힘들 거 같아요

저는 인공눈물 정도만 저 포켓에 넣어놨답니다.

 

내부는 크게 설명드릴 게 없네요

정말 저게 끝입니다. ㅋㅋㅋ

 

제가 외출할 때 갖고 다니는 물건들을 넣어보았는데요

수납력은 좋은 편이에요

지갑, 파우치, 노트, 쿠션, 팩트, 충전기를 넣었는데

공간이 꽤 많이 남습니다.

 

공간 분리는 안되어있다 보니 

물건을 넣을 때 차곡차곡 넣는 게 찾을 때 편할듯합니다

 

 


돈키 클로버 크로스백의 장단점을 정리하자면

 

장점  -수납력이 좋음

        -색상이 다양함

        -넓은 스트랩

        -스트랩 고리가 보이지 않아 깔끔함

 

단점  -새거라 그런지 빳빳함

        -추울 때 한번 들고나갔었는데 소재가 얼은 느낌이 듦

        -모서리가 날카롭다는 느낌을 받음

 

이렇게 정리해볼 수 있겠습니다.

 

가방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제가 직접 돈 주고 구매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