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종로 맛집] 덮밥이 먹고싶을 땐, 분위기 맛집 광화문 도토리브라더스

by 다람쥐구 2020. 10. 20.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친구와의 약속, 부모님과 외출 등으로

서울에 나갔을 때,

 

식사시간이 되면 항상 뭘 먹을까

고민하게 되지 않나요?

 

저는 항상 그렇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결혼식 때문에 서울에 갔다가

식이 끝나고 친척 언니와 서울을 즐기다가 왔는데

 

언니가 데려가 준 맛집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__^

 


도토리 브라더스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1 (신문로 2가 1-248 1층)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광화문에 위치한 '도토리브라더스' 입니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음식점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것 같습니다!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더라고요

 

제가 5시 30분쯤 갔는데도

앞에 웨이팅이 7팀이나 있었습니다...ㄷㄷ

 

30분 조금 안되게 기다리니 저희 순서가 돼서 

드디어 입장!

 

저희는 들어오기 전에 이미 메뉴를 정해서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교토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한 상차림으로 나옵니다.

 

저 어묵 국물은 칼칼해서

중간중간 마셔주니 속이 싹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ㅎㅎ

 

 

교토스테이크 가격 14,000

고기 밑에는 밥이 쫙!

깔려있습니다 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저희는 날계란을 얹어 먹지 않았는데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골든에그 살몬 13,000

두 번째 시킨 음식은 

'골든에그 살몬' 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연어덮밥과는 조금 다르게

계란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반숙 계란인 줄만 알았지만 

흰 자도 말랑말랑하고 아주 신기했습니다 ㅋㅋ

 

연어 크기도 작거나 얇지 않아서

먹을 때 반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메인 음식 외에 사이드는

다른 음식들과 똑같았습니다.

 

그리고 대창!

 

메뉴 중에 대창 덮밥이 있는데,

저는 연어는 꼭 먹어야겠고... 

교토 스테이크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대창 덮밥을 주문하지 못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사이드 메뉴로 대창이 따로 있어요!

 

 

주문할 때 직원분께

대창 사이드로 있지 않은지 물어보시면

알려주실 거예요^_^

 

메뉴판에 나와있지 않아서 

가격은 모르겠네요 ㅠ.ㅠ

 

쫀득쫀득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면 그때는 꼭

대창 덮밥을 시켜야겠다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론소다!

 

어떤 맛일지 가늠이 잘 안돼서

도전으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메론맛이 많이 나지 않고

달달한 사이다 맛...?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실패는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각....ㅎ

 


도토리브라더스에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저희 언니는 이미 여러 번 방문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몇 번 더 가서 메뉴판에 있는

음식들 다 먹어봐야겠어요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많이 오고,

부모님과도 많이 오는 곳이니

 

여러분도 광화문에 간다면

한 번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ㅎㅎ

 

(대신 웨이팅은 생각하심이...ㅎ)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알러지때문에

눈이 답답하고 붓고 난리네요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