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비안베이 근처 숙소 및 펜션 가격 비교하고 예약하기

다람쥐구 2024. 7. 22.

캐리비안베이 가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나면 그렇게 피곤할 수가 없어요.

집이 가까운 분들은 바로 집으로 가면 되지만, 대부분은 거리가 좀 있을 것 같습니다.

 

학생일 때 캐리비안베이를 갔는데 아무래도 차를 이용할 수 없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편도로만 거의 3시간이 걸려서 도저히 당일치기로 돌아올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캐리비안베이 근처에 있는 괜찮은 숙소를 찾아서 하루 자고 왔던 기억이 납니다.

 

라마다 용인 호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아무리 하루만 자고 오는거라도 시설이 별로인 곳은 가고 싶지 않잖아요.

 

 

캐리비안베이에서 2키로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데 거리도 너무 멀지 않아서 금방 도착할 수 있고, 평점도 8.1점대로 괜찮은 편입니다.

숙소를 알아볼 때 평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 점수대가 8점 이상인 곳을 위주로 잡아요.

 

가격

거리도 괜찮고, 평도 괜찮다면 가격을 알아야겠죠.

 

대부분 1박에 14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 가격 기준은 디럭스룸이라서 2명이서 갔을 때 선택하기 좋은 옵션이고, 4인이라면 인원을 추가해서 금액을 더 내거나 아예 더 큰 방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방 크기에 따라서 18만원인 곳도 있네요.

 

 

호텔 예약하기

숙소 예약은 주로 아고다에서 하는 편이에요.

이유는 하루 전 날까지도 무료 취소가 된다는 점 때문인데요!

 

위 링크로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판매하고 있는 곳 모두 무료 예약 취소가 되는 곳들이라서 방에 따라 가격이 제일 싼 곳으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놀자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 어플이랑 인터넷으로 예약할 때 가격을 비교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으로도 할인가가 적용되는 것 같은데 어플로는 더 많은 쿠폰을 받을 수도 있으니까요!

 

 

골든 튤립 에버 용인 호텔

가까운 호텔 중 평점이 9점으로 가장 높은 골든 튤립 에버 용인 호텔입니다.

여기도 위에 소개해드린 라마다 호텔이랑 거리는 비슷해요!

 

에버랜드에 가게 되면 항상 묵을 정도라고 하는 평도 있는 만큼 시설도 깨끗하고 근처에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시설이랑 음식점도 많이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 이런 편의시설 없으면 은근 불편한 거 아시죠?

 

호텔에서 에버랜드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까 차 없이 가는 분들은 이런 서비스도 이용해 보면 좋겠네요.

 

가격

가격은 디럭스 더블 룸으로 봤을 때 7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옵션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로 들어가서 가격 비교를 해보는 게 좋습니다.

 

숙소에 너무 큰 비용은 들이고 싶지 않은데 그래도 깨끗한 곳으로 가고 싶다면, 골든 튤립 에버 용인 호텔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간다면 여기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호텔 예약하기

이제 물놀이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고 좋은 숙소는 그만큼 방이 빨리 빠질 수밖에 없죠.

그리고 일찍 예약할수록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셨다면 얼른 예매하러 가세요!

 

지금도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마지막 객실만 남았을만큼 사람들이 많이 예약을 하고 있네요.

 

 

하루펜션

꼭 호텔에서만 묵을 필요는 없잖아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로 간다면 호텔보다는 펜션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5점 만점인데 그중 4.71점으로 평점이 좋은 펜션입니다.

 

용인까지 가서 물놀이만 즐기고 돌아오기에는 아쉽다 하는 분들은 펜션으로 숙소를 잡고 저녁에 바베큐 파티를 하는 것도 좋겠죠!

어차피 물놀이는 밤까지 하지는 않으니까요.

 

팬션 가격

가격대는 4인 기준으로 14~18만 원대인데 성수기 시즌이 돼서 20~22만 원대로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비큐를 먹을 거라면 고기를 굽는 데 필요한 숯이나 그릴 등을 빌려야 해서 3만 원 정도의 추가 비용을 더 고려를 해야 합니다.

고기랑 다른 구워 먹을거리들도 다 사야 하고요.

 

여름휴가 겸사겸사로 놀러 온다면 한 번에 해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예약하기

예약을 네이버로 가능합니다.

주변에 숙소가 많이 있다고는 하지만, 이번 여름은 제일 더워서 그만큼 물놀이하러 오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숙소를 못 잡아서 힘들게 돌아가지 마시고, 지금 빨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잡기 전에 캐리비안베이 티켓 먼저 예매해야 한다면, 아래에서 할인받고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숙소 썸네일
캐리비안베이 숙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