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투썸플레이스]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 투썸하트에서 사용하기! 투썸오더 사용방법

by 다람쥐구 2021. 9. 19.

여러분은 어느 카페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저렴한 곳을 주로 찾습니다 ㅎㅎ

그런데 투썸플레이스 어플인
투썸 하트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준다길래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하고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투썸-기프티콘-사용법-썸네일
투썸-기프티콘-사용법-썸네일


투썸하트 투썸 오더 사용법

 

투썸 하트 어플을 설치하고 들어가게되면

사진같은 첫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투썸-오더-알아보기
투썸-오더-알아보기



제일 처음에 있는 투썸오더탭을 선택해서

들어가줍니다.

 

 



위치 설정을 켜놓으신 분이라면
아래쪽에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이 어디인지 뜨게 됩니다.


다른 매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옆에 변경 버튼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전체 메뉴를 눌러서들어갑니다.

 

 

투썸은 정말 다양한 음료가 많죠!

하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받은 건 오직

아메리카노로만 교환 가능해서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커피 사이즈와 원두의 종류
아이스와 핫 중 선택 등
다양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아이스로 선택하고

원두는 고민하다가
산미가 덜 한
블랙 그라운드로 선택했습니다

 

(이 쿠폰은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안된다고 합니다)

주문하기를 누르면
화면이 넘어갑니다

728x90

 

 

여기서!
위 쪽에 보이는 화살표를 눌러
쿠폰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4,100으로 뜨던 금액이
0원으로 바뀌고

결제 및 주문하기를 누르면
투썸 오더로 주문하기 완료!!


저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주로 기프티콘으로 많이 가는데

이런 혜택이 많아지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덕분에 커피 잘 마셨답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작성하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