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닭가슴살 샐러드] 홈플러스 닭가슴살로 건강한 다이어트 샐러드 만들기

by 다람쥐구 2020. 10. 22.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다들 운동을 언제 하시나요?

 

저는 아침 일찍 하는 걸 좋아해서

필라테스도 아침 시간대 수업을 다녀옵니다.

 

그래서 보통

아침은 공복

점심은 먹고 싶은 음식 적당히

저녁은 샐러드

 

이렇게 먹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샐러드 하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

 

바로

닭가슴살 샐러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저녁을 닭가슴살만 먹다 보니

질릴 거 같아서

 

매번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다녀오는 길에 

마트에 들려서 닭가슴살을 사 왔습니다.

 

다른 종류도 있나 둘러보았는데,

한 가지밖에 없어서

선택권이 따로 없더군요 ^^;

 

유통기한이 약 8일 정도여서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돼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이어트를 위해 다 먹기로 결심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총 10개가 들어있고

각각 진공으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닭가슴살을 이렇게 많이 사본 게 처음이라

다른 것도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개별로 포장되어있는 점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닭가슴살은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고,

끓는 물에 넣어줘도 되는데

 

저는 끓는물에 넣는 방법으로 했습니다.

 

약 10분 정도 끓는 물에 담가주었다가

꺼냈습니다.

 

넓적한 그릇에 

캔 옥수수를 자잘하게 깔아주었습니다.

 

그릴에 한번 구워져 나온 닭가슴살인지

후추 간도 조금 되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주 퍽퍽하지도 않았고,

완전히 심심한 맛도 아니어서 

 

닭가슴살을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한테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마트에 갔다가

잔뜩 사 온 무화과 2개를 잘라서

옆에 가지런히 놓아주고

 

닭가슴살이 조금 식으면

 

(음식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ㅠ.ㅠ)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잘게 잘게 찢어줍니다.

 

닭가슴살이 통으로 있을 때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아서

두 개는 먹어야겠는데? 했는데

 

다 찢어놓고 먹어보니 

적은 양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려면 일단 

양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배고파도 먹고 난 이후부터

다음날까지는 공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무리 다이어트 샐러드여도

드레싱 없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닭가슴살을 사면서

같이 구입한 드레싱을 뿌려서 먹고 있습니다.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을 뿌려서

먹어주고 있습니다.

 

저는 허니머스터드라고 해서 

파리바게트 케이준 치킨 샐러드에 들어있는

그 드레싱을 생각하면서

구입을 했는데

 

https://g9-story.tistory.com/16?category=886808

 

[뚜레쥬르&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샌드위치, 파리바게트 샐러드 식사대용으로 추천하는 메뉴

안녕하세요 다람쥐구입니다.^_^ 열심히 방 정리를 끝마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방정리 후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으나 급하게 한 거라 생각만큼 만족스럽지는 못해 공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g9-story.tistory.com

 

그 맛은 아니었습니다...ㅎㅎ

 

홀그레인 머스터드로 만들었다고 하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음번에 다른 드레싱을 살 예정...)

 


오늘은 또 저녁에 어떤 음식과 곁들여서

닭가슴살을 먹을지 고민 중입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닭가슴살 샐러드 어떤 것과

함께해서 먹고 있나요?


글을 쓰다 보니 점점 날씨가 맑아지고 있네요^_^

 

가을이 되니 또 미세먼지가 심해지네요..

서로의 건강과 미세먼지 때문에라도

더더욱 마스크를 꼭 꼭 착용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입해서 쓰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