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허블] 스타벅스 인기메뉴 자허블 집에서 쉽게 만들어보기

by 다람쥐구 2020. 4. 1.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람쥐구 입니다^___^

 

집 밖으로는 가벼운 산책 외에는 다녀오질 않다 보니

카페에 간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그래서 집에서 간단한 홈카페를 열어볼까 하고

스타벅스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메뉴인 

'자몽 허니 블랙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인스타 둘러보기 구경하는 걸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집에서 '자허블 만들기'라는 글이 있길래

눌러보니 재료도 마침 집에 있는 것도 있어서

바~로 도전을 해봤습니다.ㅎㅎ

 


자몽 허니 블랙티 만들기

준비물 : 벨라티, 골드 피크 음료, 기호 따라 꿀 또는 시럽

난이도 : ★

맛 :

 

 

필요한 게 별로 없죠?

벨라티는 자허블 만들기 글을 보기 전에 마트에서

싸게 팔고 있길래 두 박스 정도 미리 사뒀었고,

골드 피크는 편의점에서 1,8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편의점을 4~5군데를 다녔는데 골드피크는 잘 안 팔더라고요..?

없으면 그냥 벨라티만 타 먹어야지 하고

마지막으로 들린 편의점에 있어서 바로 사 왔습니다 ㅎㅎ

 

총비용은 5,000원 정도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벨라티를 하나 꺼내 줍니다.

 

벨라티 설명서에 보면 

얼음을 넣고 벨라티를 붓고 물을 부어주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먹어주라고 되어있어서

 

저는 자허블을 만들어보기 전에 몇 번 물에 타서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지만 물을 조금만 많이 부으면 자몽맛이 많이 안 느껴지고

밍밍하더라고요

그래서 물을 항상 조금만 부어먹어서 양이 아쉬웠는데

 

골드 피크를 부었을 때는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ㅎㅎ

 

벨라티를 하나 부어주면 이 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양이 많지는 않아요

 

진한 액으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맛을 봐주면서 골드 피크를 부어주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ㅋㅋㅋ

다 붓기만 하면 끝이에요!

 


골드 피크가 블랙티다 보니 

물을 부어마실 때보다 더 부어주어도 

자몽맛도 나고 블랙티 맛도 진하게 나서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스타벅스를 잘 안 가서

제가 자허블을 시켜본 적은 없지만

친구가 마시는 걸 마셔본 적이 있는데

그 기억을 살려보면

정말 맛은 비슷한 거 같아요!

 

요즘같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밀폐된 공간이나 카페를 가면 안 되는 상황에는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마시는 것도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 맘 편히 카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고

답답하더라도 잠잠해질 때까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은 피하고 참아보도록 합시다!

 


3월도 빠르게 지나가버리고 4월이 되었습니다ㅜ.ㅜ

3월은 블로그도 시작하고 

집에서 바쁘게 살아간 거 같은데

지나고 보니 또 한 게 딱히 없는 거 같고 그렇네요 ㅎ

 

4월은 좀 더 뜻깊은 시간을 많이 가지며

5월이 되었을 때 후회가 남지 않는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