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강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10cm 공연 2024 올해도 글렀나봄

by 다람쥐구 2024. 4. 15.

여러분은 좋아하는 가수가 있으신가요? 저는 발라드 가수, 인디가수를 좋아하는데 10센치라는 가수도 좋아해요. 그런데 이번에 한강에서 10센치 무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요즘 한강가기도 좋은 날씨인데 언제 하는지 보시고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올해도-글렀나봄-썸네일
올해도-글렀나봄-썸네일

 

올해도 글렀나 봄 어떤 공연?

이 공연의 이름은 올해도 글렀나 봄입니다. 이름부터 너무 재미있는데, 10센치의 봄이 좋냐?라는 노래 아시나요? 커플에게 봄이 좋냐며 겨냥하는 재미있는 노래인데 이 노래를 메인으로 해서 만든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래서 이 공연은 커플이 아닌 솔로를 위한 공연입니다. 커플인 분들은 자리를 양보해 주세요^^

 

 

올해도 글렀나 봄은 2023년에도 한강에서 했는데 이때 10센치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도 오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올해는 과연 어떤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10cm-인스타그램-연결

 

 

언제, 어디서 하나요?

2024년 올해도 글렀나 봄 공연은 다가오는 주말 4월 21일 일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4월 21일에 예정되어 있던 공연이 비 예보로 인해서 잠정적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장소를 다시 잡고 게스트들의 일정을 맞춰야되서 지금까지도 정확한 일정이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정확한 일정이 잡히면 게스트와 함께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과 동일하게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날짜와 공연 시간

날짜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4월 21일 일요일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 점심시간 때 시작한다고 하네요. 지정되는 자리가 아니다 보니 자리를 벗어나면 다른 사람들이 앉을 수 있기 때문에 배가 고프지 않도록 간식이나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날짜: 2024년 4월 21일 일요일  우천 예보로 인해 잠정적 연기
  • 시간: 오후 1시

 

 

정확한 위치

정확한 위치는 여의도 한강공원 이랜드 크루즈 앞입니다. 자리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은 공연이기 때문에 일찍 가는 사람은 맨 앞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죠.

  • 공연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이랜드 크루즈 앞 선착장

 

드레스코드

다른 공연들과 다르게 드레스 코드가 있는 재미있는 공연입니다. 커플들은 봄을 즐기느라 밝은 색상의 옷들을 입을 텐데 이 공연은 뭐라고 했죠? 바로 솔로들을 위한 공연입니다. 공연 취지에 맞게 드레스 코드는 올블랙입니다.

  • 드레스코드: 올블랙

 

예매 방법

이 공연은 한강에서 무료로 열리는 공연이기 때문에 따로 티켓을 예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자리 경쟁이 치열하겠죠? 일찍 가서 자리를 잡거나 가수들의 얼굴을 보는 것보다 노래를 듣는 게 목적이라면 조금 멀리서 노래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대되는 라인업

2023년에 한 공연의 라인업을 보면 빅나티, 새소년, 선우정아, 폴킴 등 정말 어마어마한 가수들이 모여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더 역대급이라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라인업은 공연 당일까지 비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누가 나오는지 전혀 짐작을 할 수 없는데요. 라인업은 뜨는 대로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저의 예상으로는 이번에 소란이 출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축제에서 너무 재미있게 공연해 주신 걸 봤어서 오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라인업은 알 수 없지만, 10센치가 어떤 노래를 부를지는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발표한 곡들 위주로 그라데이션, 부동의 첫사랑, 티라미수 케익, 소년 청춘 이야기 3부작 등 봄과 어울리는 노래들을 불러줄 것 같네요.


첫 공연이 아닌 만큼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안전에 특히 유의하시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