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A+G 자켓] 데일리룩, 직장인룩 다양하게 코디 가능한 봄, 가을 자켓 리뷰

by 다람쥐구 2020. 4. 3.

안녕하세요 다람쥐구 입니다. ^___^

 

이번 한 주는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간 거 같습니다.

한 주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은데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바로 봄에 입기 좋은 자켓입니다.

 

몇 주 전에 자켓을 하나 주문했었는데

받아서 입어보니 너어어어무 커서 반품을 하고

홈쇼핑에서 새로운 자켓을 구입했습니다.

 


제품명 : [A+G] 엣지 SPRING20 익스 텐션 수트 셋업

가격 : 69,000원 (홈쇼핑 가격)

색상 : 스프링 모카

사이즈 : 55

 

 

 

 

자켓만 있는것이 아니라 슬랙스까지 세트인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홈쇼핑에서 자켓 구경을 많이 했었는데

대부분 자켓+슬랙스+치마 세트 또는 자켓+블라우스+슬랙스 세트 

이런 식으로 많이 팔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블라우스도, 치마도 잘 입지 않기 때문에 항상 구경만 하고 구입하지 않았는데

최근 쇼핑몰에서 구입했던 자켓이 받아보니 너무너무,,,, 커서 반품을 시키고

홈쇼핑에서 다시 구입을 했는데 맘에 들어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색상은 블랙, 스프링 모카, 블루, 아이보리 가 있었는데 

블랙자켓은 하나 소장하고 있고 블루, 아이보리는 제가 소화하지 못할 거 같고

갖고 싶던 베이지색 자켓과 비슷할 거 같은 스프링 모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색상은 티비에서 본 것처럼 차분한 모카 빛이 도는 색이었습니다.

 

 

 

자켓은 양쪽으로 버튼이 하나씩 있는 디자인이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소매에도 단추가 있는데 다른 자켓들은 단추가 2~3개씩 달려있는 것을 많이 봤는데

이 자켓은 단추가 하나만 달려있었습니다.

크게 상관은 없는 점이지만...ㅎㅎ

 

그리고 소재가 부드러워서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것이 좋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깃의 모양이 뾰족하게 올라가 있어서 

다른 자켓에 비해서는 좀 더 정장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자켓들과는 깃이 다른 모양이라 저는 좀 아쉬웠습니다.

 

 

 

슬랙스도 자켓과 같은 소재로 주름이 잘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홈쇼핑 55는 좀 크게 나오는 감이 있어서 슬랙스 허리가 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허리 뒷부분에 밴딩이 있어서 다른 슬랙스에 비해 허리가 약간은 작게 나온 듯했습니다.

 

그래도 여유가 좀 있긴 했는데 저는 옷을 넣어 입는 걸 좋아해서 

옷을 넣으면 맞을 거 같습니다.

 

(평소 쇼핑몰에서 바지를 사면 허리 단면 사이즈 32cm인걸 사는 편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슬랙스는 일자 핏으로 나온듯한데 저는 살짝 슬림하게 수선을 할까도 생각 중입니다 ㅎㅎ

 

 

 

평소에 친구랑 컨셉을 정해서 옷 맞춰입고 나오는걸 좋아하는데

요즘은 친구와 만날 수 없어서 혼자 컨셉을 정해서 잠깐 나갔다 왔습니다 ㅎㅎ

 

이번 컨셉은 '오피스룩'이었습니다

저는 직장에 다닐 때 갑자기 현장에 나가야 하는 일이 많았어서 자켓류보다는 항공점퍼를 많이 입었는데

다음 직장에는 자켓류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곳에서 일하고 싶네요 ㅎㅎ

 

자켓과 슬랙스 세트로 한 벌 있으면 여러 코디로 돌려 입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다음엔 일자청바지와 흰 티를 입고 자켓을 걸치고 운동화를 신어서

캐주얼하게 코디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집에 있는 기간이 늘어나다 보니 

우울감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잠깐이더라도 컨셉 잡아서 꾸미고 나갔다오니

기분 전환되고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날씨 좋은 금요일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제 돈으로 구매해 쓰는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