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나미] 필기할 때 좋은 모나미 플러스펜 48색

by 다람쥐구 2020. 9. 2.

오랜만에 인터넷으로 쇼핑을 했다.

 

원래도 필기구나 문구에

관심이 많은데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로는

필기할 일이 없다 보니

 

필기구를 구입하지 않았는데

요즘 다시 공부를 하다 보니

필기구에 다시

관심이 생겼다 ㅋㅋ

 

 

처음에 공부를 할 때는

집에 있는 펜들을 다 써야지!

했는데

 

우연히 집에 있던 

모나미 플러스펜을 쓰다가

필기감이 괜찮음을 느껴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48색을 사버렸다 ㅎ

 

웜한 컬러와 

쿨한 컬러가 나눠져 있다고

되어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두 개의 

보관함으로 나눠져 있었다.

 

언뜻 보면 비슷해 보이는 

색상이 많았다.

 

그리고 노란색 계열은

색상이 연하다 보니

 

종이에 썼을 때

잘 안 보인다는 단점이.....

 

아쉽지만 노란색 중에

연한 색은 손이 잘 안 갈 거 같다...ㅎ

 

마찬가지로 초록색 계열에서도

연한 색상은 잘 안보였다.

 

파란색을 좋아하는 나는

파란 계열 색이 많아서

 그 점은 좋았다 ㅎㅎ

 


 

이 많은 색들을 

언제 다 쓸지는 모르겠지만

 

덕분에 필기할 때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서

공부가 좀 재밌어졌다

 

열심히 공부해서

펜도 후딱 다 쓰고

취업도 얼른 하고 싶다.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 사용하고 작성하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