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과자 리뷰]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과연 어떨까?

by 다람쥐구 2020. 10. 5.

sns를 하면서 둘러보기에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이 나왔다는 글을

한 달?전 쯤 보게 되었다.

 

초코 덕후인 내가 안 먹어보면 섭섭!

 

그런데 집 근처 마트, 편의점을 

몇 군데를 가보아도 

도저히 보이지가 않아서

먹어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친구네 집 근처에 운동을 하러 갔다가

그 근처 마트에 간식을 사러 들렸는데

 

그곳에서 드디어 초코 츄러스맛 꼬북칩을

발견했다!

 

사진에서부터 달달함이 느껴지는 듯하다 ㅎㅎ

 

과자를 뜯기 전에 

일단 내가 상상한 모습은

 

오리지널 꼬북칩에 초코가 꾸덕하게

잔뜩 묻혀 있는 그런 모습이었다.

 

이제 개봉!

 

으음....

생각보다 건조해 보인다.

 

초코가 촉촉하게 묻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모습이 아니라서

일단 첫인상은 실망.

 

그래도 열심히 찾아다니다 발견했으니

맛은 봐야지

 

맛은 생각보다 달달하진 않지만

맛있었다!

 

먼저 먹어본 친구가 자기는 

굳이 다시 사 먹진 않을 거 같다고 해서

별론가 했는데

 

그 친구는 초코맛 과자를 잘 안 먹는 친구여서 

그랬나 보다.

 

단 거 좋아하는 내 입맛엔 딱이었다.

 

그런데 첫 입 딱 먹는 순간

뭔가 어디서 먹어본 맛인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아직도 그게 뭔지 잘 모르겠다...

 

 

초코 츄러스맛이니까

그 맛이겠지 했는데

 

다른 과자에서 맛본 적 있는 듯한

그런 맛이었다고나 할까..?

 

아시는 분들 댓글로 알려주셨으면...ㅜ

 

아무튼 단 거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먹어보면 좋을 거 같다!

 

나는 이 과자를 사려고 

또 돌아다니지는 않겠지만

보인다면 또 사서 먹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