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올리브영 세일 기간 추천템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후기

by 다람쥐구 2023. 6. 1.

안녕하세요.

다람쥐구입니다.

 

올리브영 6월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은 6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됩니다.

 

할인폭이 굉장히 크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필요했던 제품 이번 세일 기간에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페탈

 

저의 피부톤은 목보다는 얼굴톤이 좀 더 밝은 편이고, 쿨톤이지만 살짝 노란빛이 있는 피부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아서 올리브영에서 파는 것과 구성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올리브영에서는 어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키 PICK]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뉴클래스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저는 주로 22호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요즘은 파운데이션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긴 하지만 아직까지 22호를 출시하는 것은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마침 에스쁘아 파운데이션에는 22호 색상을 팔고 있어서 페탈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패키지가 영롱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뚜껑도 돌아가서 저렇게 닫혀있는 건 줄 알았는데 아예 저렇게 닫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았는데 그래서 제품 구성에 파운데이션 본품 + 미니 파운데이션 + 미니 쿠션이 함께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미니 파운데이션과 미니 쿠션이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색상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21호로 왔습니다.

(23호를 주문하는 분들은 23호가 올 수도 있겠죠?)

 

미니 쿠션은 정말 사이즈가 손바닥보다도 작은 사이즈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수정용으로 쓰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수정화장을 잘 안 하는 편이라 21호 쓰는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파운데이션 펌프 부분은 여느 파운데이션과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한 번 펌프를 짰을 때 생각보다 많은 양이 나오지 않아서 파운데이션을 많이 짜서 쓰지 않는 저에게는 딱 적당량만 나와서 좋았습니다.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색상 비교

 

함께 온 21호와 본품 22호의 색상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큰 차이를 못 느낄 것 같았는데 옆에 같이 짜놓고 비교해 보니 확실히 21호 아이보리의 색상이 더 밝은 게 보입니다.

아이보리 색상도 살짝 노란끼가 섞인 색상이기 때문에 얼굴이 하얀 쿨톤 분들은 다른 21호와도 비교를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2호를 발라봤습니다. 너무 하얗게 밝아지기보다는 기본 톤에서 살짝 밝아지는 정도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비 글로우이다 보니 약간의 광이 나고 촉촉한 편이었습니다.

 

21호와 비교를 해보니 느낌상으로는 엄청 큰 차이는 없지만 확실히 좀 더 밝아져서 제 얼굴에 바르면 동동 뜰 것 같았습니다..ㅎㅎ

 

커버력은 아무래도 촉촉한 제형이다 보니 뛰어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손등에 있는 점으로 봤을 때 살짝은 가려지긴 합니다.

트러블 자국 같은 건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을 조금 더 레이어링 해서 가려야 될 것 같습니다.

 

바르고 하루종일 나갔다 온 적이 있는데(마스크도 쓰고) 쿠션으로 화장했을 때 다크닝이 좀 심한 편인데 이 파운데이션은 다크닝이 심하지 않았고 꽤 오래 유지되었습니다.

하지만 촉촉해서인지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파우더처리도 했는데 마스크에 묻어남은 좀 있는 편입니다.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두껍게 발리는 느낌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다이소에서 함께 구입한 스파출라로 바르니 얇게 잘 발려서 이번에는 손이 자주 갈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