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03호 헤이즐 그레이 내돈내산

다람쥐구 2023. 4. 28.

오늘은 올르브영 세일 추천템으로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03호 헤이즐 그레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리페라 쉐딩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03호 헤이즐 그레이

가격: 12,000원

할인 가격: 9,600원

 

 

페리페라 쉐딩 03호는 쿨톤용으로 많이 추천을 하고 있는 색상입니다.

현재는 케이스가 다른 모양으로 바뀌었고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브러시와 함께 기획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가격은 제가 샀던 금액과는 다르게 12,800원으로 판매 중인 점 참고 바랍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3호 색상은 쿨톤이 사용하기 좋게 붉은기가 빠져있는 색상입니다.

붉은기가 많이 섞여있으면 부자연스러움이 느껴져서 꼭 쿨톤이 아니더라도 인기가 많은 색상인 것 같습니다.

 

붉은기가 많이 빠지긴 했지만 생각보다는 쿨한 느낌의 색상이라기보다는 웜한 느낌도 많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투쿨포스쿨의 쉐딩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그 제품보다는 쿨한 느낌입니다.

 

 

 

열어보면 3 등분되어 있는데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가운데 색상이 가장 양이 많습니다.

옅은 색과 진한색을 따로 사용할 때 중화시키기 위해 조금씩 섞어서 쓰기에도 좋습니다.

 

옆은 색상은 중간색과 함께 턱 쉐딩을 할 때 많이 사용하는 편이고, 진한색상은 헤어라인에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쿨톤 중에서도 색조가 너무 많이 올라가면 부 자연스러운 톤을 갖고 있어서 진한색상을 턱이나 광대 쪽에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4번씩 발색해 본모습입니다.

 

발색이 처음부터 진하게 되지는 않아서 양을 조절해 가면서 조금씩 얹어주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게 쉐딩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일 옅은 색상은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색깔이 애매해서 중간색이나 진한색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는 만족하지만 다음에는 또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