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일산 라페스타 파스타 맛집 :: 다양한 종류가 있는 서가앤쿡 내돈내산

by 다람쥐구 2020. 3. 15.

요즘 밖에 오래 있기는 무섭고

집에서 집밥만 먹기는 너무 지겨워서

가끔씩 나가서 먹고 오곤 하는데

 

엄마와 서가앤쿡을 다녀왔어요

 

이 정도면 정말 파스타 덕후인가요...ㅎㅎ

 

서가앤쿡 여러 지점에서 먹어봤지만 

같은 메뉴를 시켜도 지점마다 다른 듯해요

 

저는 서가앤쿡 일산장항점에 다녀왔어요

 


서가앤쿡 일산 장항점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

분위기 : ★

맛 :

 

빠네 로제 파스타

저는 서가앤쿡을 처음 갔을 때부터 

몇 번은 한상차림을 먹었는데

 

어느 날은 다른 메뉴가 궁금하더라고요

 

파스타 중에 로제 파스타를 제일 좋아해서

메뉴판을 봤더니 빠네 로제 파스타가 있길래

시켜봤어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서가앤쿡은 한 메뉴를 시키면 2인분의 양이 나와요

 

큰 빵이 하나 있고 로제 소스에 파스타면이 촉촉하게 

묻어있답니다 ㅎㅎ 

서가앤쿡 로제 파스타는 소스가 부드럽고 누구나 다 좋아할 맛이에요

 

파스타만 먹기는 아쉬운데 

다른 메뉴를 시키기에는 많을 거 같아서

음료를 하나 주문했어요

 

제주 한라봉 에이드

이 음료 정말 정말 추천이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탄산을 잘 못 마셔서 에이드 종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음식점 가도 잘 시키지 않거든요

 

파스타는 먹다 보면 물릴 수도 있고 해서 에이드를 시켜봤는데

달달하면서도 상큼하기도 하고 에이드다 보니

물림을 싹 사라지게 해 줘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서가앤쿡 갈 때마다 제주 한라봉 에이드 꼭 시킬 거예요...

 

일산에서 점심, 저녁 메뉴가 고민될 때

파스타를 좋아하신다면 서가앤쿡은 어떨까요?ㅎㅎ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봄이 정말 온듯해요

 

다음 주부터는 기온도 확! 오르는것 같던데

얼른 예쁜 봄을 맘껏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일요일 잘 보내시고

다음주 한 주도 힘내 보도록 해요!!

 

 

 

직접 가서 사 먹고 쓰는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