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일산 핫플! 풍산역 밤리단길 맛집과 카페는 바로 여기!

by 다람쥐구 2020. 3. 13.

너무 답답한 요즘

서울 근교로 잠깐 콧구멍에 바람도 쐴 겸 

다녀온 일산

 

요즘 일산에서도 풍산역이 점점 뜨고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 중에서도 밤리단길!

 

맛집을 찾아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1. 올리앤 풍산점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0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맛 :

분위기 :

 

친구와 연락하다가 갑자기 너무너무 먹고 싶어 진 파스타

풍산이라는 곳은 많이 들어봤지만 맛집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로 찾아보니 맛집, 예쁜 카페가 정말 많았어요!

 

많은 음식점중 고르고 골라 선택한 올리앤

 

저희가 시킨건 불고기 숙주 오일 파스타예요

피자도 시킬 거라서 파스타는 살짝 매콤한 걸 골라보았어요

 

토마토가 크게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던...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는 사람)

저는 개인적으로 오일 파스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면에 소스가 아닌 오일이 묻어있는 게 별로라고 할까요...

 

 

그런데 이 오일 파스타는 제 생각을 완전히 깨 준 파스타예요!

매운걸 못 먹어서 많이 매우면 어떡하지 했는데

맵지 않고 딱 매콤!이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 손님이 좀 있는 편이기도 했지만

피자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파스타가 거의 동날 때쯤 나왔다는...ㅋㅋㅋ

저희가 시킨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예요

꿀에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

 

위에 아몬드가 올라가 있어서

견과류알러지가 있는 저는 아몬드는 골라내고 먹었어요

 

 

혹시 저처럼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견과류 빼 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평소에는 음료는 잘 시키지 않는 편인데

음료들이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블루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둘 다 상큼상큼 해서 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자리도 넓어서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가기 정말 좋은 곳인 듯해요 ㅎㅎ

 

 

 

 


2. 설촌정원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286번길 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맛 : 

분위기 :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너무도 당연하게 찾은 카페 ㅎㅎ

원래 가려던 카페가 있었는데 카페 가기 전에

너무 오래 걸어서 다리가 아픈 상태라

찾아놨던 카페 가는 길에 있던 예쁜 카페에 들어갔어요

 

그곳이 바로 설촌정원

 

문 앞에 이렇게 귀엽게 입간판이 하나 세워져 있어요

보아하니 디저트도 파는 카페인듯하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면서도 출입문이 우드로 되어있어서 더 예쁘고

가는 길에 눈에 띄었어요!

민트색 도장과 문이 잘 어울려서 더 예뻤던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딸기라떼, 친구는 딸기 에이드를 시키고

디저트로는 복숭아 케이크를 시켰어요

 

딸기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이 정도면 딸기 덕후들 ㅋㅋㅋ)

인기가 많은 메뉴였는지 다 나가서 없었어요ㅜㅜ

 

디저트도 여러 종류 있었지만 

상큼한 디저트가 땡겨서 딸기 대신 복숭아 케이크를 시켰는데

케이크 위에 복숭아가 많이 올라가 있고,

빵에도 쏙쏙 박혀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쁜 곳이라

다음에 풍산에 가면 또 가보고 싶어요!

 

그땐 아예 카페 투어를 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풍산의 새로운 매력을 맛보게 된 하루였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