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연므] 연남동 갈만한 맛집, 파스타와 오므라이스가 맛있는 연므에서 데이트

by 다람쥐구 2020. 3. 16.

연남동은 언제 가도 새롭고 

갈 때마다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게 되는 재미가 있는 곳인 듯해요 ㅎㅎ

저는 요즘 정말 파스타에 빠진거같아요

 

이번에도 파스타 맛집을 찾아 이리저리 찾아다녔답니다 ㅋㅋㅋ

많은 분들이 제목을 보시고

연인과의 데이트를 생각하고 들어오셨겠죠??

 

 

저는.......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ㅎㅎ

친구와도 데이트할 수 있잖아요?!

 

원래 가려고 미리 찾아봤던 곳이 있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더라고요..

구경할 겸 연남동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파스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연므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5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라스트 오더:20:00)

              토요일 12:00~22:00 (라스트 오더 : 21:00)

맛 : ★

분위기 :

라스트 오더 시간이 있으니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듯해요!

 

저희가 갔을 때 연므도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처음 가려던 곳에 못 가게 되고 다른 음식점을 찾으면서

돌아다니느라 시간을 좀 보냈더니 점심시간이 살짝 넘어가서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 기다릴만해서

이름과 번호를 적어놓고 다시 골목 구경을 다녔어요 ㅎㅎ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전화가 와서 후다닥 가서 자리에 앉아

주문을 했어요

 

파스타 덕후에게 빠질 수 없는 첫 번째 메뉴는

바로 '불고기 크림 파스타' 에요

저는 크림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외에는 잘 시켜먹지 않아요

(거의 로제 파스타만 시켜먹는답니다 ㅎㅎ)

 

연므의 파스타 메뉴들은 다른 파스타집과는 다르게

독특한 메뉴가 많았어요!

 

 

기억에 남는 파스타 이름이 '닭다리살 로제 파스타'

로제 파스타라 기억을 하네요 ㅎㅎ

같이 간 친구가 닭을 잘 먹지 않아 아쉽게도 로제는 시키지 못하고

불고기 크림 파스타를 시켜봤는데

 

다음에 또 연므를 간다면 이건 또 시킬 거예요..

그때는 닭다리살 로제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아롱사태 토마토 연므라이스' 에요

정말 쉽게 볼 수 없는 메뉴들이지 않은가요?!

 

그리고 비주얼도 정말 훌륭...

 

파스타를 크림으로 시켰기 때문에

오므라이스도 크림으로 시키면 느끼할 거 같아서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메뉴를 골랐어요

 

 

양도 많아서 둘이 가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인 면에서도 안심이 되었어요

 

연므를 꼭 다시 가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식전빵이 나오는데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ㅜㅜ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만족한 곳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만 먹고 후딱 집에 돌아와야 하는 게 정말 슬프지만

음식이 주는 행복은 크기 때문에 버틸 수 있는 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728x90
반응형